지니5713602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3602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3602
리뷰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 김치가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 적당히 익어 감칠맛이 풍부했고 새콤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느껴졌어요 😋 간도 딱 알맞아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았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렸어요 💕 씹을수록 개운한 맛이 살아나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