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아침에 마신 G7 아메리카노예요. 스틱 타입이라 간편하게 마실 수 있었고, 깔끔한 커피 향과 적당한 쌉싸름함이 잘 느껴졌어요. 산미가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베트남 커피라 진한 고소함도 매력적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프랜차이즈 커피보다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