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오리진 견과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오리진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견과 볶음 반찬은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와 달콤짭조름한 양념의 조화가 매력적이었어요. 아몬드나 호두, 땅콩 등이 바삭하게 볶아져 씹을수록 고소함이 진하게 느껴지고,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반찬이면서도 간식처럼 자꾸 손이 가는 느낌! 다양한 식감이 어우러져 식사 중간중간 먹기 좋고, 밥과 함께 곁들여도 부담 없이 잘 어울리는 편이었어요. 불포화지방산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지만 견과류 특성상 칼로리는 다소 있는 편—그래도 적당량 즐기기 좋은 영양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g)
100kcal
오리진견과류
4.8(리뷰 18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