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짖고냥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멍짖고냥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멍짖고냥
리뷰1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4
브런치집에서 샌드위치와 함께 먹은 커피에요
저는 테라스석을 좋아해서 좀 더워도 최대한 밖에 앉는 편인데요 ^^ ㅎㅎ
요집은 커피를 너무 조금 주셔서 금방 먹어서
샌드위치랑 함께 먹기엔 양이 적어서 아쉬웟어용
특히나 밖에 앉앗더니 커피양이 더 적게 느껴졋네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