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커피머신을 이용해서 커피콩 원두를 갈아서 내려마시니 더 향기가 좋아요 아침 산책후에 얼음 동동 띄우고 마시니 각성도 되고 아주 좋아요 무가당으로 칼로리도 낮지요 일시적인 활력상승에는 도움이 되지만 많이 마시면 위장에 좋지 않아요 커피의 폴리페놀과 클로로겐산등 항상화성분이 세포솜상 관리에 도움을 준다네요
#일반식 #아침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