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견과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견과류 입니다
일년내내 항상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두는 식품 중에 하나 입니다
맛도 입맛에 맞아서 원래 좋아하기도 하고 건강에도 좋으니 일부러 더 챙겨먹기도 하는데요
그때그때 땡기는것으로 구매해서 먹는데요
이번엔 아몬드와 호두 를 먹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