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7982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7982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7982
리뷰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지금 시국에 욕 먹을수 있겠지만 이미 이 탄 맛에 길들여져버려서 다른 커피들은 싱거워서 못먹겠어요.카페인 함량도 낮아서 부담없이 마실수 있어서 좋아요.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이용할 뿐이에요ㅜㅜ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5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