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엄마랑 스퀘어원에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쇼핑하느라 꽤 많이 걸어 다녔는데, 끝나고 마신 공차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정말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 쇼핑하면서 살짝 지쳤던 몸이 차가운 커피 한 모금에 바로 깨어나는 기분이더라고요. 깔끔하고 쌉싸름한 맛이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달달한 음료보다 오히려 더 개운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엄마랑 앉아서 잠깐 쉬면서 오늘 산 것들 이야기하니까 그 시간까지 포함해서 더 좋게 기억에 남는 것 같네요.
#일반식 #간식

1잔(473ml)
5kcal
공차아이스아메리카노
4.9(리뷰 41개)
·식단기록4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