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8240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8240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8240
리뷰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모임이 있어서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하루에 2~3잔은 내몸에 활력을 주고 정신도 프레쉬해져서 너무좋다 연한 아메리카노는 부담도 없고 특히 달콤한 케잌이랑 먹으면 케잌도 더맛있고 아메리카노커피는 달다구리랑 잘어울려 필수단짝이다. 커피는 최고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