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579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525579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525579
리뷰9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요. 오늘은 날씨가 습해서 시원한게 먹고싶어 얼음동동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아담한 동네 커피가게인데 커피향이 넘 좋아요. 먹고 난 후에도 입안에 텁텁한 맛이 없고 깔끔해요. 산미 없고 고소한 맛이라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