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4
숙주나물무침은 아삭하고 가벼운 식감이 살아 있어 한입 먹을 때마다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 드는 반찬이었어요. 숙주의 은은한 단맛과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어우러지고, 간장과 소금 간이 전체 맛을 담백하게 잡아주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기름진 음식이나 국물 요리와 함께 먹으면 입안을 정리해주는 역할을 하는 기본 나물 무침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