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4
점심 먹고 나서 한잔 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너무 배가 불렀기 때문에 사실 한 잔 따 먹기에는 저에게는 조금 역부족이에요. 그래서 꼭 반찬 정도만 먹기는 하는데 테이크아웃을 해서 반찬은 꼭 집어다른 직원을 나눠줍니다. 그래야 다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473ml)
5kcal
공차아이스아메리카노
4.9(리뷰 41개)
·식단기록4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