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CU 돈까스 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CU 돈까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아빠 차에서 먹은 돈까스김밥은 한 입 베어무는 순간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의 고소함이 먼저 올라오고, 밥과 김이 그걸 부드럽게 잡아줘서 식감이 꽤 든든하게 느껴졌어요 🍙🥢 돈까스는 씹을수록 육즙이 살짝 배어나오면서 짭짤한 감칠맛이 퍼지고, 소스가 과하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넘어가는 스타일이었어요. 이동하면서 먹었는데도 흐트러지지 않고 안정적인 맛이라 간단한 한 끼로도 만족감 있는 김밥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49g)
519kcal
CU돈까스 김밥
4.9(리뷰 15개)
·식단기록1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