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9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할머니와 부처님오신날에 잘 구경갔다가 돌솥법 먹으러 갔는데 코스요리로 나와서 좋았고 역시 서울이라 가격은 비싼데 그래도 먹을만하다.. 라는 점이였습니다
근데 그 뒤에 전라도 내려가서 우연히 돌솤밥집 또 가게됐는데 가격도 저렴한데 차원이 다른 맛과 양이라 진짜 놀라고 맛있게 먹었다는점..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