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롯데리아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롯데리아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오후가 되면서 날씨가 흐려지면서 소나기가 내려 잠깐 비를 피하며 따뜻한 음료를 마시려고 롯데리아에 들러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오고 한모금 마시니 커피의 향이 입안을 채워주면서 몸안을 따뜻하게 해주어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잔(290ml)
34kcal
롯데리아아메리카노
4.8(리뷰 41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