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콩나물도 좋지만 가끔은 아삭아삭한 숙주나물이 더 맛날때가 있다 냄비에 숙주넣고 물 조금 넣고 뚜껑닫아 중불에 숨이 죽을정도만 익힌다 너무 익히면 아삭한 식감이 없으니 주의하고 재빠르게 찬물에 헹궈 물기를 빼준다 간마늘 소금 참치액 참기름 참깨넣고 양념을 해주면 간단히 완성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