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505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505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505
리뷰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4
아삭한 식감과 함께 입안 가득 퍼지는 매콤 새콤한 감칠맛이 예술입니다. 알맞게 익어 청량하고 시원한 국물이 느끼함을 싹 잡아주네요. 씹을수록 배추 고유의 단맛과 젓갈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흰쌀밥이나 라면, 고기 어디에 곁들여도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한국인의 밥상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개운함의 끝판왕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