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아워홈 닭가슴살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아워홈 닭가슴살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속이 편한음식 찾다가 죽으로 먹자 해서 닭가슴살 죽 준비해봤어요.
전날 너무 과하게 음식을 섭취해서 오늘은 간단하게 속 편한 죽으로 먹었네요.
고기가 들어가서인지 죽이지만 든든한 한끼가 되는것같아요.
아이들도 닭고기가 들어가있어 잘먹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75kcal
아워홈닭가슴살죽
5.0(리뷰 7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