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소스를 가득 올린 샐러드에요. 샐러드 자체야 야채, 채소 맛인데 싱싱하고 아삭해서 더 맛있습니다.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샐러드 드레싱인거 같아요.
체다치즈도 조금 올라가고요.
샐러드만 먹어야 살이 안 찌는데 소스
범벅이어서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 될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