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8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4
파프리카는 비타민 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식으로 좋습니다. 저는 싱싱한 파프리카를 깨끗이 씻어 생으로 즐겨 먹는데,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좋아 간식이나 샐러드 재료로 자주 활용합니다. 군것질이 생각나면 파프리카 잘라먹으니 상쾌하고 맛이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