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쥬비스 샐러드를 그대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쥬비스 샐러드를 그대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본메뉴가 나오기 전 샐러드와 빵부터 가져다 주셨습니다. 샐러드 소스가 과하게 새콤하지 않고 적당히 새콤달달하면서 맛있었고 빵도 갓 구워 나와서 따뜻하고 부드러웠어요. 빵에 샐러드 올려 먹어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샐러드에는 블루베리도 들어가 있어서 색감도 아주 예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14kcal
쥬비스샐러드를 그대로
4.8(리뷰 37개)
·식단기록2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