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쿠님의 아워홈 묵은지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엔소쿠님의 아워홈 묵은지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엔소쿠
리뷰28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남편과 프로야구를 보러갔다가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메뉴는 미나리삼겹살이었습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오기전 묵은지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워머 위어 올려져있어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돼지고기와 묵은지가 잘 어우러져 넘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215kcal
아워홈묵은지김치찌개
4.9(리뷰 49개)
·식단기록5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