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8195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8195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8195
리뷰1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2
혜화에서 먹은 회입니다 혜화에도 여러횟집이 있지만 여기가 정말 회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횟집인데 닭갈비랑 쌀국수가 나옵니다 웨이팅하는곳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418195
리뷰1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