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5
특유의 구수하면서도 진한 향이 일품이고
신맛이 거의 없고 쌉싸름하고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라, 제 입맛에 아주 잘 맞아요
입자가 고와 찬물에도 잘 녹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즐기기도 딱 좋아요
오늘 아침은 덥지않아 핫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가성비까지 좋아 데일리 커피로 강력 추천드려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