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5
요즘같이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좋은,
집에서 큰돈 들이지 않고 마실수 있어 좋아요
산미가 적고 고소하며 쌉싸름한 맛이 강해
저의 입맛에 잘 맞아요
쓴맛이 강할 땐 물을 살짝 더해 연하게 마시기 좋고,
얼음을 넣어 시원한 아메리카노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네요
부담 없는 가격에 기본에 충실한 일상용 커피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