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5
오늘 저녁에 고기랑 양파랑 버섯 같이 구워서 먹었습니다. 물판에다가 양파 같이 구워서 먹었고 특히 야채 같은 걸 먹는 걸 되게 좋아하는데 야채는 그냥 먹으면 좀 맵기 때문에 불판에다가 이렇게 구워서 먹으면 확실히 매운맛도 가셔지고 좋아요.ㅋ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