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5
간식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고소한 원두로 선택했더니 신맛이 거의 없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맛있었습니다. 특히 디저트와 함께 먹으니까 더 좋았어요. 점심때 피곤할 때 한 잔씩 먹으면 카페인을 충전하기에도 좋습니다
맛있고 다음에는 디카페인으로도 먹어봐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잔(591ml)
25kcal
스타벅스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5.0(리뷰 5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