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5
스벅불매하고 충전카드도 다 환불했는데 아직 쓰지 못 한 상품권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마시게 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진하고 쓰고 맛은 그대로인데 컵들고 다니기 눈치보이고 민망한 맛이 되버렸네요. 쓴 맛이 그냥 씁쓸해지는 스타벅스 커비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이스 아메리카노
4.7(리뷰 61개)
·식단기록36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