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수기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기장수기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장수기
리뷰2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5
오늘 점심은 싱싱한 파프리카로 대신합니다
갓따온 파프리카는 달큰하고 아삭한 식감이 맛있는 과일못지 않습니다
파프리카에는 세포를 튼튼하게하는 비타민C와 면역력을 높여주는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되어 잏ㅇ다고 합니다
다른 요리에 부재료로 넣어도 좋지만 이렇게 생으로 먹어도 훌륭하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