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5
점심때 샌드위치를 시켰는데 같이 먹을 음료를 구경하다가 아메리카노를 같이 시켰습니다.
어제 비가와서 그런지 오늘은 덥지 않고 바라이 많이 불어서 따뜻한 음료가 땡겨서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구수하니 맛있었네요.
샌드위치와 같이 먹으니 조합이 훌륭했네요.
#일반식 #점심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