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이러스얌님의 타코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바이러스얌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바이러스얌
리뷰46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5
부드러운 또띠아를 한 입 베어 물면 담백하게 씹히는 고기의 감칠맛과 함께 잘게 썬 양파, 토마토의 아삭하고 신선한 식감이 입안을 개운하게 채워줘요.
특히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의 과카몰리 소스가 아낌없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재료들을 한데 아우르며 깊은 풍미를 완성해 줍니다.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이국적인 향과 깔끔한 맛의 밸런스가 정말 훌륭하네요.
함께 세트로 구성된 바삭한 나쵸 칩에 매콤한 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중간중간 씹는 재미와 중독성까지 더해집니다.
#일반식 #야식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