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5
오늘야식으로는 샐러들를먹었어요 딸기도들어가고여러가지야채가들어가고마요네즈에버무려서 먹었어요 달콤하고맛있네요 칼로리강삲은거같지만 래도 어쩌다먹으니맛있네요 딸기가씹ㅎ히는맛이매력적이예요 즐거운하루였어요 굿
#일반식 #야식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