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분다버그 핑크자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분다버그 핑크자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5
자몽 특유의 상큼한 향이 먼저 올라오고, 한 모금 마시면 달콤함보다 자몽의 은은한 쌉싸름함과 산뜻한 산미가 입안을 깔끔하게 채워줘요. 탄산은 강하지 않은 편이고, 과즙이 들어 있어 과일을 직접 갈아 넣은 듯한 자연스러운 풍미가 느껴졌어요. 단맛이 과하지 않고 시원하게 마시면 청량감이 더욱 살아나요.
#일반식 #간식

1잔(375ml)
175kcal
분다버그핑크자몽
5.0(리뷰 20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