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스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젠스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젠스
리뷰34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6
서울우유 생크림은 부드럽고 진한 우유 풍미가 살아 있어 다양한 디저트와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크림의 질감이 부드럽고 고소해 케이크나 빵에 사용하면 풍미가 한층 살아났고, 커피나 파스타에 곁들여도 깊은 맛을 더해주었어요. 지나치게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인상적이었으며, 신선한 우유의 고소함이 느껴져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홈베이킹이나 요리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