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자리별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쌍둥자리별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쌍둥자리별
리뷰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요즘은 돌솥밥을 주는집이 많은데 이 또한 다 맛있는건 아니여서 섭섭합니다.. 괭이부리집인데 손님이 많아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뜸을 안들였구나 싶어요.. 쌀통으로 다시 돌아가겠더라구요.. 물기가 밥에 남아서 부드럽지가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