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가지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6
반찬으로 나온 가지무침 이에요
큼직큼직하게 썰어서 살짝 데쳐서 무치신듯한데
간도 조금 슴슴하니 딱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밥 한숟가락 먹고 한입에 왕 먹으면 입안가득 가지향이~
맛집은 다 이유가 있는듯
나물이나 채소무침은 짜게 하는집이 많던데 요기는
본연의맛을 ㅋㅋ반찬도 진짜 다 맛있어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