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오전에 한 잔씩 아메리카노를 마십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터라 라떼랑 아메리카노를 번갈아 마시긴 하는데 입안이 텁텁할 때는 아메리카노 만 한 개 없습니다. 깔끔한 커피 원두 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맛도 고소하고 쌉쌀한 맛이 입안을 향긋하게 해주는 게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454ml)
11kcal
공차아메리카노
4.9(리뷰 7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