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담퀸님의 미나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담퀸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담퀸
리뷰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6
미나리에요
색깔이 참 예쁘네요
초록 초록하니 참 싱그러워요
몸에 좋은 채소 피를 맑게 해 준다고 알고 있어요
향도 좋아요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든지 살착 무쳐 먹을까 해요
와 입에 침이 고이네요 좋우 채소를 자주 먹으려고 합니다 맛도 좋네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