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공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6
아무리 더워도 핫을 먹는 제가 오늘은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입이 바싹 마르고 더워서 시원하게 먹어볼려구요~ 쭉쭉 빨아먹습니다 시원하면서 달큰 씁쓸한맛이 아주 좋은걸요 여름엔 아아로 바꿔보는것두 갠찮은거같네요 더운여름 시원하게 아아 드셔보세요
#일반식 #간식

1잔(473ml)
5kcal
공차아이스아메리카노
4.9(리뷰 41개)
·식단기록4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