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광동 밀싹 보리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광동 밀싹 보리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6
날이 점점 더워져서 시원하게 보리차 한잔 마셨어요.
얼음을 넣고 마시니 너무 맛있어요. 구수하니 좋네요.
여름에는 보리차를 냉장고에 넣어서 마셔요. 운동하고 나서도 마시고 하루종일 꾸준히 마셔 주고 있어요. 수분 보충하고 보리차에 미네랄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식으로 딱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잔(500ml)
0kcal
광동밀싹 보리차
4.8(리뷰 48개)
·식단기록3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