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6
일본여행 중 먹은 오니기리 주먹밥 정식이에요. 자연주의 식당같은 곳에서 먹었는데 쌀과 채소장국 모두 담백하지만 그 자체의 재료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다시마조림과 매실 오니기였는데 간도 적당하고 건강에도 좋은 식단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