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6
에버랜드에 갔는데 저는 커피는 마시기 싫고 목은 말라서 처음 보는 주스를 시켜보았는데 역시나 유기농이라 그런지 건강한 맛이 났어요 사과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서 만들어낸 애플주스의 맛이랄까요 굉장히 양도 많고 유리병도 고급진 주스였답니다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