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쟈뎅 청보리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쟈뎅 청보리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고르면 요즘 1+1 행사 상품으로 눈길이 먼저 가는 편입니다. 평소에 못먹어본 음료가 보여 청보리차를 마셔보았는데요. 맛은 깔끔한 보리차 맛이고 구수한 맛이 진하게 느껴지네요. 구수한 맛이 누룽지수러운 고소함이 아니고 가벼우면서 깔끔한 느낌이네여.
#일반식 #점심

1잔(500ml)
5kcal
쟈뎅청보리차
4.7(리뷰 38개)
·식단기록3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