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돌2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돌2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돌2
리뷰38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6
매일 오전 오후 한두잔씩 커피를 마시는데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 입맛에는 딱 좋아요 대용량 사이즈라 손에 들었을 때 묵직해서 맘에 쏙 들고, 산미 없이 고소하면서 쌉싸름한 원두 맛이 딱 제 스타일이네요. SK멤버쉽할인도 월 4회 되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