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Delaffe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Delaffe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6
오늘 날씨가유독 더워서 각성하기위해
아메리카노를 간식으로 마셔요
보통 라떼를 즐기지만
오늘은 칼로리가신경쓰여서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맛있어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거의 제로칼로리라 부담이없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적은걸 선호합니다ㅎ
#일반식 #간식

1잔(190ml)
35kcal
Delaffe아메리카노
4.9(리뷰 150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