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6
에버랜드에 테라로사가 있더라구여 자리가 밖에도 테이블이 있고 내부에도 있는데 너무 더웠어서 에어컨 바람이 필요했기에 내부에 앉았어요 그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켜서 시원하게 마셨어요 여러 카페들 있는데 테라로사는 바로 밖에 창문이 커서 잘보여요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