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힘차게님의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힘차게님의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힘차게
리뷰19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6
점심식사후 먹은 투썸플레이스의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네요. 원래는 라떼를 즐겨 먹는데 점심때 느끼한
음식을 먹어서 개운한 커피가 땡겨 오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먹었네요. 커피원두만 들어가서 그런지 개운했으며 아이스라 진하지 않으니 부담이 없었서 좋았네요.
#일반식 #간식

1잔(420ml)
15kcal
투썸플레이스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18개)
·식단기록8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