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264님의 목이버섯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45264님의 목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264
리뷰19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6
다이어트를 위해 목이버섯무침을 먹어봤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이어서 씹는 재미가 좋았고, 칼로리 부담이 적어 다이어트 식단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새콤달콤한 양념이 목이버섯과 잘 어우러져 자칫 심심할 수 있는 건강식의 단점을 보완해 주었어요. 포만감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식사 전이나 반찬으로 곁들이기 좋았습니다. 건강과 맛을 함께 챙기고 싶을 때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71kcal
목이버섯
4.8(리뷰 126개)
·식단기록2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