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이디야 애플 루이보스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이디야 애플 루이보스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커피대신 마시기 좋은 루이보스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풋풋한 향이 입 안에 남아서 좋습니다. 텁텁하디 않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서 깔끔합니다. 카페인이 없어서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거 같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84ml)
75kcal
이디야애플 루이보스티
4.8(리뷰 12개)
·식단기록2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