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승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승
리뷰15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오랜만에 구름가득한 하늘 아래에 돗자리를 폈다. 더운 바람 안에 사발면을 뜯어서 뜨거운 물을 부어서 기다리고 있다. 뜨거운 공기에 뜨거운 국물이지만 라면맛이 끝내준다. 사발면의 맛최고라는 육개장을 골고루 익게 뒤적거려서 맛을보니, 탱글은 아니고, 국물맛은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